'펜트하우스' 12일 스페셜 방송..흥행주역 이지아ㆍ유진ㆍ김소연 등 9명 총 출동
상태바
'펜트하우스' 12일 스페셜 방송..흥행주역 이지아ㆍ유진ㆍ김소연 등 9명 총 출동
  • 오형석 기자
  • 승인 2021.01.12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트하우스'가 스페셜 방송으로 시즌1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자료제공_SBS)

[시사매거진] 최고 시청률 31.1%를 돌파하며 5년 만에 지상파 드라마 30%의 벽을 깬 SBS '펜트하우스'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가 시즌1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오는 12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에는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박은석, 윤주희까지 '펜트하우스'의 주역 9명이 모두 출연한다. 여기에 신동엽과 장도연이 MC로 나서 초특급 스페셜 방송을 예고한다.

우선 스페셜 방송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펜트하우스'의 명장면을 다시 보며 제작과정에서 있었던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대거 방출할 것으로 예정된다. 뿐만 아니라 시즌1에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았던 장면들을 모아 배우들이 직접 그 궁금증을 해소 시켜 주는 코너와 배우들 간의 케미를 확인해 볼 수 있는 토크 게임, 그리고 촬영 현장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메이킹 하이라이트 영상 등도 준비되어 있다.

또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펜트하우스' 시즌2 관전 포인트부터 시즌2 맛보기 영상도 최초 공개된다.

'펜트하우스' 제작진은 "시즌1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보답하고자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배우분들과 함께 시즌1의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분들의 궁금했던 점들을 해소해 드릴 예정이다. 시즌2의 모습을 먼저 맛볼 수 있는 영상 또한 준비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는 오는 12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