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복면가왕 '숨은그림찾기' 가수 김정은 신곡 Boogie Tonight 들고 컴백

가수 김정은 (자료제공 가수 김정은)

[시사매거진] 가수 김정은이 오랜 공백을 깨고 1월 11일 오후 12시 신곡 'Boogie Tonight'을 발매하고 컴백을 선언했다.

이번 신곡 'Boogie Tonight'은 현재 밴드 ‘화이트 클라우드‘ 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최경호가 작곡하고 김정은이 직접 작사한 곡으로 듣기만 해도 몸이 들썩거리는 그루브가 인상적인 쌈장 같은 펑크 장르의 곡으로 일렉기타의 주도로 신나는 파티음악 같은 곡이다.

90년대 프로포즈 / 널 사랑해 등 대한민국이 사랑한 애창곡들로 사랑받은 그녀는 1999년부터 2006년까지 4번의 성대결절을 겪으며 활동을 멈췄고, 2006년 3집 앨범을 발매하며 복귀했으나 출산과 육아, 뮤지션을 꿈꾸는 학생들을 트레이닝하며 잠시 가요계와는 멀어졌지만 꾸준히 활동의 끈을 놓지 않았다. 얼마 전 MBC 복면가왕에서 '숨은그림찾기' 로 등장, 가왕 장미여사를 꺾고 136대 가왕으로 등극하여 폭발적인 보컬과 남다른 무대 매너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으며 또한 대표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랭크되며 대중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긴 공백을 깨고 활동을 재개하는 가수 김정은은 Boogie Tonight 을 시작으로 1월 18일과  25일에도 신곡을 발매할 예정이며 비대면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대중과 만날 계획이며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얼마 전 개설한 유튜브 채널 '엄마는 복면가왕'을 통하여 꾸준히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