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온다’ 파스텔걸스, ‘필승 챌린지’로 대한민국 기업 응원한다
상태바
‘손님온다’ 파스텔걸스, ‘필승 챌린지’로 대한민국 기업 응원한다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1.01.1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투데이TV가 DK ARMOR와 함께 도전

[시사매거진] 미스트롯2 4회 팀 미션에서 전유진, 성민지와 함께 가수 윤수현의 ‘손님온다’를 불러 올 하트를 받아 화제가 되었던 파스텔걸스가 ‘코로나19’로 힘들어 하는 골목상권 자영업자들과 소상공인들에게 힘을 북돋아 주기 위해 ‘필승 챌린지’를 하며 응원에 나섰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자영업자들은 물론 중소상공인들이 대부분 도산의 위기에 처해 있는 가운데 파스텔걸스의 ‘손님온다’는 이들에게 용기와 힘을 북돋아 주기에 충분할 만큼 메시지에 파워가 담겼다.

라이브투데이TV 김영균 대표는 “이번 필승 챌린지는 지난 2002년 월드컵에서 우리나라가 4강에 진출했던 신화를 재현하고자 기획했다”라며 “지금처럼 어려운 때 ‘손님온다’라는 기쁜 한 마디가 많은 분들에게 큰 기쁨과 희망이 되기를 기원한다”라며 챌린지의 취지를 전했다.

이에 라이브투데이TV에서는 ‘손님온다’라는 구호를 중심으로 파스텔걸스의 수민, 다운, 도현, 희빈, 보빈, 소이와 함께 코로나19로 힘들어 하는 자영업자들과 소상공인들에게 힘을 북돋아 주기 위해 희망챌린지 ‘필승 챌린지’를 시작했다.

이번 필승 챌린지는 ‘DK ARMOR’(대표 이근열)가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와 함께 첫 번째로 파스텔걸스가 외친다.

DK ARMOR사는 UNOPS 입찰에 선택돼 코로나 방호복을 납품하는 20년 전통의 방역회사로 전 세계 방호복 납품을 위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라이브투데이TV는 DK ARMOR와 함께 대한민국의 경제회복과 중소기업의 도전정신을 응원하고, 세계평화를 지키는 UN을 알리고 기념하기 위해 홍보용 ‘UN가방’을 만들어 ‘필승 챌린지’를 이어가고자 한다.

관계자는 "파스텔걸스의 ‘손님온다’는 마치 ‘복 들어온다’라는 희망을 전해주며 쓰러져 있는 우리 소상공인은 물론 기업들에까지 희망의 메시지를 안겨주고 있다. 이런 희망의 메시지를 파스텔걸스와 라이브투데이TV가 ‘필승 챌린지’에 담아 세계 속으로 외쳐본다"고 전했다.

영상은 유튜브 라이브투데이 TV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