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 및 추첨 통한 경품 증정
수도권 중심에서 주요 광역시 권역까지 확대 운영

넥스트레벨 GO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이미지.(제공_넥센타이어

[시사매거진]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가 업계 최초의 비대면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 ‘넥스트레벨 GO’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넥스트레벨 GO’는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와 함께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다. 

먼저,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기존회원 및 신규회원에게 2만 원 쿠폰을 지급하며, 넥센타이어의 프리미엄 제품군인 ‘엔페라’ 시리즈에 대해 35%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넥스트레벨 GO’의 방문장착 서비스를 추가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에서 타이어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넥스트레벨 홈페이지에서 타이어 4개 구매 시(렌탈 제외) 노트북, 무선청소기, 무선이어폰, 주유상품권 등 경품 추첨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 

‘넥스트레벨 GO’는 론칭 이후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2020년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만 진행했던 서비스를 2021년에는 국내 주요 광역시 뿐만 아니라 충청권역, 전라권역 및 경상권역 일부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했으며 추후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레벨 GO’의 이벤트 및 서비스 지역에 대한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창기 기자 aegookja@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