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 2인 패키지 159,000원~

-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155,000원~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_신년맞이 기획전_평창_스노우빌리지

 

[시사매거진]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아주 특별한 경험을 위한 딜을 마련했다. 오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휘닉스 평창과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숙박 혜택을 인터파크 기획전에서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의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 2인 패키지는 스노우빌리지와 리프트 혜택을 담은 스노우파크 2인 이용권과 조식 뷔페 중 선택해 여행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준비된 스노우파크는 아이들과 함께 펭귄 눈사람을 만들며 즐겁게 놀 수 있는 스노우빌리지와 원스톱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키체험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객실은 마운틴&슬로프 뷰로 인기가 높은 호텔과 가족과 함께 즐기기 적합한 다양한 타입의 콘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휘닉스 평창 주중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오전 9시 체크인, 오후 3시 체크아웃을 할 수 있는 ‘30시간 스테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세 가지 상품 중 선택할 수 있다. 객실만 이용하거나, 신선한 재주 식재료를 활용해 준비된 조식 뷔페 2인 패키지 또는 성산일출봉 뷰와 함께 즐기는 민트카페의 버거세트, 샴페인&치즈 플레이트, 그리고 유민미술관 이용이 포함된 커플 2인 패키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섭지코지 겨울 풍경과 자연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좋은 시기라서 더욱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

이번 인터파크 기획전은 11일부터 17일까지 단 일주일 간 진행하며, 패키지 구매 시 4만원 상당의 티스테이션 이용권을 함께 증정한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준비한 특별한 기획전인 만큼, 휘닉스를 찾는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여유롭게 여행의 재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새해 맞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주저없이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로 떠날 수 있는 이유로 충분하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