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전예약 오픈 3일만에 완판 기록하며 인기 입증
- 패션 셀럽 착용 브랜드로 입소문, 단 11일 동안 최대 59% 할인 제공

[시사매거진] 유니섹슈얼 디자인으로 엄마와 아빠가 함께 멜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국 국민 기저귀가방 브랜드 베이비멜에서 2021년 신규 컬렉션 런칭을 밝혔다.

지난 1월 4일 한정수량으로 진행된 프리오더 프로모션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던 이번 베이비멜 SS시즌 신규 라인업의 가장 큰 특징은 팬톤 선정 2021 올해의 컬러 Ultimate Grey(얼티밋 그레이)가 반영된 컬렉션으로, 실용적인 수납공간과 더불어 그레이톤의 은은한 컬러감이 다가오는 봄에도 다양한 코디에 매칭하기 좋은 것이다. 이번 컬렉션은 베이비멜만의 영국 감성으로 올해의 컬러를 재해석해 출시했으며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함을 표현할 수 있는 총 2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이비멜의 뉴 라인업인 가비라인은 하이퀄리티 레더 소재가 기본으로 사용되었으며, 빈티지 무드를 선사하는 스티치 패턴과 가방 상단 글로시함을 더하는 로즈골드 컬러의 믹스를 통해 한층 더 패셔너블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조지에코 그레이’는 20년 런칭된 조지 에코 라인업에서 추가된 컬러로, 런칭 직후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신규 컬러 추가 런칭까지 이어졌다. 조지에코 제품은 12병의 플라스틱 보틀을 리사이클하여 만든 친환경 원단으로 제작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런칭 직후 에코 프랜들리를 추구하는 육아맘, 육아대디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베이비멜의 스테디셀러로 등극했다. 또한 취향에 따라 백팩, 숄더, 크로스, 토트 등 다양한 형태로 멜 수 있는 바디스트랩이 있어 육아맘의 편리한 외출을 도와준다.

베이비멜은 2021 신규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여 신제품 구매 시 21,000원 추가 할인쿠폰과 가방에 접어서 간편하게 소지 및 활용할 수 있는 베이비멜 폴더블 쇼핑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과 브랜드 제품 중 일부 품목을 최대 59% 할인하는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베이비멜 마케팅 관계자는 “기저귀가방 하나로 회사, 여행, 외출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트렌디한 디자인의 데일리 기저귀가방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베이비멜 ‘2021 올해의 컬러 컬렉션’으로 계절과 장소 구분 없이 자유롭고 패셔너블하게 스타일링 해보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베이비멜 공식 쇼핑몰 마미고는 유아용품 전문 기업으로 산후조리원 준비물, 배앓이젖병, 젖병거부 극복으로 유명한 헤겐젖병, 독일 TUV 인증을 받은 가성비 유모차 브랜드 엑스랜더, 어린이집 졸업선물로 주목받고 있는 영국패션 유아가방 집앤조이와 다회용,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멀티파우치 도들백스 등을 판매하고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