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2021년 1월 대비 시험으로 강남 YBM토익학원 공식 1위 명품토익은 겨울방학을 맞아, 방학동안 토익을 준비하는 취준생들, 승진 하기 위해서 토익이 필요한 직장인들을 위해 토익이 필요한 수강생들에게 라이브로 수업영상을 제공을 하며, 24시간동안 수업영상을 다시 볼 수 있도록 하였다.

2021년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강남 YBM토익학원 명품토익은 550+ 입문반부터 900+ 실전반까지 전 레벨을 어디서나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실시간 라이브 강의로 진행한다고 한다. 명품토익 최고 인기강의인 750+ 중급반은 토익 기본이론 및 빈출 유형정리 & 실전 문풀을 한번에 진행한다.

강남 YBM토익학원 명품토익은, 대면으로 이루어졌던 1대 1 맞춤케어는 대면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상황을 고려해 카카오톡을 통해 초밀착으로 학생들을 관리하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매주 금요일 마다 보는 실전 모의고사도 현강과 동일한 시간에 실제 정기토익 시험처럼 진행을 하면서 시험 후 라이브 해설을 통해 시험에서 꼭 알아야 할 것들을 한번에 총 정리 해주는 방법으로 중급/실전반 학생들 토익 시험 대비를 준비해준다. 수업을 진행하고 나면 개별적인 상담과 함께 각자 에게 필요한 공부 방법을 제시해주고 일대일 눈높이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강남 YBM토익학원 명품토익을 2과목 이상 등록하는 수강생들에게 무료로 토익응시권 지급 및 강사가 직접 만든 자체교재를 무료로 지급하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토익 시험 전 날에 이루어지는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의 ‘D-1특강’과 토익 시험 당일 13시에 이루어지는 ‘토익 총평’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 강남 YBM토익학원 명품토익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활용한 Q&A 시스템을 통해 수강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기존에 진행되었던 스터디 및 숙제 또한, 강사가 직접 관리해 초밀착 맞춤 케어를 선보이고 있다. ‘토익 시험 총평’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특강과, 토익시험 총평은 유튜브에서 “토익롸연샘” 을 검색하면 나온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명품토익을 검색하면 된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