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방지 및 발모촉진에 탁월한 효과 과학적으로 입증

   
▲ ‘비녀와 상투’ 샴푸는 천연 한방 성분이 피부에 스며들어 모근세포의 모공에 끼여 있는 이 물질을 말끔히 제거와 함께 모근세포를 덮고 있는 지방층을 말끔히 제거해 줌으로써 모공이 원활하게 산소호흡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자 연예인들의 찰랑거리는 머리, 스포츠 선수들의 짧은 머리, 아나운서들의 잘 빗은 머리 등 헤어스타일은 그 사람의 특징을 나타내기도 하며 헤어스타일 변화 하나만으로도 인상이 크게 바뀌기도 한다. 그러나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 헤어스타일에 상당히 제약을 받게 된다면 괴로운 일이며, 심한 탈모가 있는 사람을 바라보는 입장에서도 마음이 편치 않다. 그런 고민거리를 해결하기 위해 탈모를 방지시켜주고 머리 끊김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발모촉진에 효과가 뛰어난‘비녀와 상투’샴푸(제품문의:042-824-2466)가 출시되어 주목되고 있다.

탈모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도움 주고파
정말 가능한 것일까? 간단한 샴푸만으로 탈모를 방지시켜주고 발모촉진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면 그동안 탈모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이보다 더 큰 희소식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동안 이렇다 할 제품이 나오지 않아 탈모로 고생하는 사람들과 탈모제품을 만드는 업체 모두에게 영원한 숙제로 남아있었다.
다년간 축적된 임상 및 연구를 통해 개발한 발모촉진샴푸‘비녀와 상투’는 기존 제품의 단순 조성물 특허가 아닌 발모효능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확신한 믿음을 심어주고 있다. 이 제품을 출시한 올랜드 컴퍼니(대표 이동일)는‘친자연적인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고객의 건강을 지키고 행복한 삶을 사는데 일조한다’는 회사모토를 가지고 탈모로 고민하고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어 앞으로 이들의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이 회사는 기술적 비교 우위의 장점과 함께 생산설비를 도입하여 직접 생산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시장가격 또한 충분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이동일 대표는‘비녀와 상투’ 제품에 대한 인터뷰에 앞서 기자에게 제품을 먼저 써본 다음에 기사를 써달라고 부탁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듯 제품에 대해 아무리 잘 설명한다 해도 단 한번을 써보고도 제품의 우수성을 몸소 느낀다면 제품에 대한 설명이 따로 필요 없을 것이라는 이 대표의 지론이 담겨있었다. 그만큼 제품에 대해 확신할 수 있다는 자신감에서 나오는 모습일 것이다.

   
▲ ‘비녀와 상투’는 임상실험을 통해 탈모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사실이 입증되었다.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을 겸한 판로개척에 열을 올리고 있고 인터넷 쇼핑몰, 방문판매, 약국, 미용실, 화장품 매장 등에서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임상실험을 통해 이미 검증된 양질의 제품
탈모방지 및 발모효과가 있는 생약성분으로 구성된 ‘비녀와 상투’샴푸는 인삼을 포함한 발모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석창포, 우슬, 생지황, 감초, 황련, 지골피, 원지, 고삼, 유근피 등 10종의 한약재에서 추출한 유효성분이 들어 있다.
 ‘비녀와 상투’ 샴푸를 사용하면 하루 5분이라는 짧은 시간의 투자로 천연 한방 성분이 피부에 스며들어 모근세포의 모공에 끼여 있는 이 물질을 말끔히 제거와 함께 모근세포를 덮고 있는 지방층을 말끔히 제거해 줌으로써 모공이 원활하게 산소호흡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모근세포가 건강한 생명력을 유지하여 머리카락이 잘 자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알레르기성 피부질환이나 화학물질의 독성으로 인한 염증유발에 우려가 없이 건강과 아름다움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이동일 대표는 “비녀와 상투는 탈모방지와 발모촉진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머리카락을 굵고 인장강도를 강하게 하여 쉽게 끊어지는 현상을 막아줌과 동시에 머리카락을 매끄럽게 유지하여 윤기가 나기 때문에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사용해도 무관합니다”라고 밝혔다. 실제 이 제품은 모 대학 연구기관에 의해 실시된 비녀와 상투 제품의 발모성장 효과에 대한 동물 임상실험결과 탁월한 효과가 입증되었다.

   
▲ 이동일 대표는 “비녀와 상투는 탈모방지와 발모촉진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머리카락을 굵고 인장강도를 강하게 하여 쉽게 끊어지는 현상을 막아줌과 동시에 머리카락을 매끄럽게 유지하여 윤기가 나기 때문에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사용해도 무관합니다”라고 밝혔다.
제품의 우수성 입소문 타고 인기몰이
이동일 대표는 “저는 상업적으로 물건을 팔기 위한 장사꾼이 아닙니다. 그런데 왜 제가 물건을 팔게 되었냐고 물으신다면 제품에 대한 확신이 섰기 때문이라고 답해 드릴 수 있겠네요. 그만큼 제품에 대해 자신할 수 있기 때문에 제품 사용 후 효과가 없을 경우 100% 환불해 주는 환불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라며 “소비자가 안전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믿고 소비할 수 있다면 그것보다 좋은 일이 있을까요? 우리 제품에 대해 제가 제 입으로 자랑하고 알리기보다 써본 분들의 입소문을 통해 제품이 알려지길 원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탈모로 고민하시는 분들 모두가 당당하고 행복한 삶을 사는데 일조하는 것이 우리 회사의 최종 목표입니다”라고 말하는 그의 목소리에 힘이 실려 있었다.
올랜드 컴퍼니는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을 겸한 판로개척에 열을 올리고 있다. 온라인 매장은 인터넷 쇼핑몰과 홈쇼핑을 통해 판매하고 오프라인 매장은 방문판매, 약국, 미용실, 화장품 매장 등에서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써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샘플을 무료로 나눠주는 체험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클리닉 센터 겸 오프라인 매장을 설립해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매장을 방문하여 ‘비녀와 상투’제품을 접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현재 대형마트와 입점을 협의 중에 있으며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에도 주력해 일본과 중국, 동남아 들 해외사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비녀와 상투’ 샴푸는 현재 경기도 수원시 소재 서울대학교 농과대학 벤처타운 내에 현재 주문자상표 부착 생산 방식(OEM)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충남 부여 은산면 농공단지에서 본 공장을 준비 중에 있다
앞으로도 올랜드 컴퍼니는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있는 기능성 샴푸 사용만으로도 건강을 지키고 아름답게 살 수 있도록 꾸준히 기능성 제품 개발과 연구에 매진 할 것이며,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사는 그날까지 정진할 것이다.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기업이 되기 위한 그들의 진정한 힘은 ‘제품에 대한 믿음’이라는 생각이 든다. 친환경적 제품으로 세계에 ‘비녀와 상투’ 이름을 당당히 내걸로, 국내 최고가 아닌 세계 최고를 목표로 뛰는 그들의 무한 가능성에 희망을 걸어본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