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셀 마스크 전용 ‘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 정기 구독 서비스 개시

[시사매거진] 리엔케이가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정기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리엔케이(Re:NK)는 피부 타입별 맞춤 앰플을 집에서 받아 볼 수 있는 ‘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 프로그램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소비자는 ‘LED 셀 마스크’ 구입 시 ‘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 4종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4주 프로그램 앰플 세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4가지 앰플과 LED 셀 마스크의 시너지 효과를 직접 경험해 본 후 자신의 피부 고민에 따라 추가적인 ‘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 구독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4가지 피부 고민별 원하는 앰플의 종류와 개월 수를 선택하면 한 달에 한 번 정기적으로 앰플을 배송해 준다.

리엔케이 ‘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은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관리해 주는 ‘브라이트닝 마스터 앰플’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주는 ‘하이드레이팅 마스터 앰플’ △처지고 푸석한 피부를 탄력 있고 윤기 있게 관리해 주는 ‘퍼밍 마스터 앰플’ △복합적인 문제성 피부를 집중 관리해 주는 ‘토탈 케어 마스터 앰플’ 등 4종으로 피부 고민에 따라 구독을 선택할 수 있다. 고민별 앰플에 맞춰 LED 셀 마스크의 관리 모드가 설계되어 있어 손쉬운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서비스 선택 개월 수는 3개월/6개월/12개월 단위로 진행되며 구독 기간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6개월 이상 선택할 시 프로그램에 따라 주 1회 사용 가능한 ‘셀 레미디 토탈 케어 하이드로겔 마스크’ 정품(4EA)을 매달 혜택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LED 셀 마스크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LED 셀 마스크 전용의 ‘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 4종 한 달 프로그램’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매일 단 8분 투자로 집에서 손쉽게 셀프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LED 셀 마스크의 전용 앰플 구독 서비스 론칭을 통해 매달 집에서 간편하고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당 서비스는 코웨이 또는 리엔케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리엔케이 콜센터 및 영업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는 ‘2020 굿디자인(GD)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 위너(GoodDesign WINNER)로 선정됐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 디자인 시상 제도다.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7개 부문에 걸쳐 상품 외관과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 우수성이 인정된 제품에 ‘굿디자인 (GD)’ 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