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 (사진_2020 MBC 방송연예대상 캡쳐)

[시사매거진] '제주댁' 가수 이효리가 '2020 MBC 방송연예대상'(이하 'MBC 연예대상') 속 뮤직&토크 여자 최우수상을 거머쥐었다.

가수 이효리는 29일 방송된 'MBC 연예대상'에 출연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가 심각해짐에 따라 제주에서 서울까지 비행 편으로 이동해야 하는 특수 상황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했다.

이에 가수 이효리가 제주도에서 MBC ‘연예대상’ 최우수상 소감을 전했다.

가수 이효리

이효리는 이번 'MBC 연예대상' 을 통해 국민MC 유재석과 함께 베스트 커플상 및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제주도에서 영상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효리는 “제가 여러가지 사정상 현장에 함께하지 못했는데 제주도까지 상을 보내주셔서 이불 드레스를 입었다”면서 “스타일리스트가 아주 예쁜 드레스 많이 골라놨다고 했는데 아쉽다”고 의상을 소개했다.

이어 “올 한해 ‘놀면 뭐하니?’ 팀 덕분에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냈다. 이렇게 상까지 받을 수 있어서 기쁘다. 현장에 있을 재석 오빠, 비룡이, 은비, 실비, 만옥 언니, 시접, 봉원 매니저 다 너무 보고싶다. 우리 만남은 다음으로 기약하기로 하고 올 한 해, 올 연말 편안하게 보내고 더 좋은 날이 오면 더 멋지고 예쁘고 고운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말했다.

김태호 PD 외 ‘놀면 뭐하니?’ 제작진에 고마운 마음을 전한 이효리는 “‘놀면 뭐하니?’ 찍을 때는 걱정이 없었다”며 프로그램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가수 이효리가 수상소감을 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2020 MBC 방송연예대상’ 측은 모든 출연자 및 스탭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방송제작 관련 정부지침에 따라 철저하게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된다고 공지했다.

끝으로  이효리는 "더 좋은날이 오면  더 멋지고 더 예쁘고 더 고운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인사 드리겠다" 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