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_겨울 힐링여행지

 

[시사매거진]안전하고 조용한 곳을 찾다보니 점점 갈 곳이 사라지게 되는 요즘,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할 만한 안전한 곳으로의 여행을 더욱 꿈꾸게 된다. 자연을 벗삼아 정처없이 걷기도 하고, 따닥따닥 타들어가는 모닥불을 보며 시간을 보내거나, 혹은 프라이빗한 테라피를 받으며 잠시 눈을 감고 쉬어가는 것도 좋다. 이러한 일상 같은 여행을 휘닉스 평창과 제주에서는 여전히 즐길 수 있다. 연말연시 사람들과 거리를 두며 가볍게 떠나 한적하고 여유롭게 여행하며 머무르기 좋은 평창과 제주의 힐링여행 프로그램을 만나보자.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제주 동쪽 끝에 위치해 있어 사람들의 인적이 많지 않아 조용히 여행하기 좋은 곳이다. 뷰티 브랜드 달팡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구성한 ‘프라이빗 테라피 패키지’는 요즘 같은 시기 지친 심신을 힐링하기에 좋다. 최근 제주관광공사에서 선정한 ‘제주 웰니스관광 15선’에서 휘닉스 르쏠레이 테라피가 선정되어 제주 특유의 자연을 느끼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마음의 평화를 찾기에 좋은 곳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스파, 커플룸, 프라이빗룸 등으로 구성되어 전문교육을 이수한 테라피스트들이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면 미슐랭가이드 김진래 셰프의 제주 제철 식재료로 맛을 낸 민트 레스토랑의 런치 코스 요리가 제공되며, 달팡 기초화장품 정품 세트를 선물로 받아볼 수 있어 힘든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과 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휘닉스 평창에서는 하얀 눈으로 뒤덮힌 겨울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새하얀 숲 속을 거닐며 소복하게 쌓인 눈을 밟는 재미를 느끼며, 슬로프 한 면에 걸쳐 넓게 펼쳐진 스노우빌리지에서는 눈썰매를 즐긴 후 귀여운 펭귄빵을 먹으며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스노우 캐빈 등이 마련되어 있다.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면 휘닉스 평창 내 식음업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특권도 주어진다. 하지만 겨울철 가장 인기를 끄는 것은 ‘딜리셔스 BBQ 패키지’다. 추운 겨울 따뜻한 화로에서 캠핑의 낭만을 체험하기에 가장 좋은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자연 속에서 사람들과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온전히 캠핑을 즐길 수 있다. 각종 캠핑 시설과 용품이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몸과 마음을 가볍게 하고 방문해도 좋다.

휘닉스 평창과 제주 섭지코지의 겨울 그대로를 간직한 자연 속에서 온전히 힐링할 수 있는 테라피와 감성캠핑 프로그램을 즐기며 어느 때보다 여유롭고 안전하게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겨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