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대치나인에듀

[시사매거진] 재수를 한다는 것은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진학하는 것뿐만 아니라 공부하는 과정에서 학생들의 성취감과 자존감을 찾는 것이기도 하다. 

그만큼 본인에게 맞는 재수방법과 재수학원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신중해야 한다. 해당 학원이 기본적으로 어떤 분위기인지, 특히 가급적이면 직접 방문하여 학생들이 학습하고 있는 분위기가 어떤지를 알아보는 것도 좋다. 그 중에서 서울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는 기본적으로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강남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학원 측은 재수종합반 지방 학생들에게는 1인 독서실을 배정해 학습실과 자습실을 분리하며, 휴게 공간 또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학사에 관리 직원을 파견하여 학생들의 생활을 관리하고, 재수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하루 15시간의 수험 생활 유지를 위한 토탈 관리 케어를 진행하며 학원 지정 병원 및 지정 헬스클럽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건강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대치동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의 강사진은 EBS와 메가스터디 학원 출신의 강사들로, 과목별로 책임 수업제가 진행되며 질문의 횟수와 시간을 제한하지 않는 강사와의 무한 질의 응답도 진행하고 있다. 수업은 철저한 소수정예반으로 진행해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중점을 두었다. 

대치동재수기숙학원 대치나인에듀는 재원생들을 위한 블랙다운 성적 향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블랙다운 시스템이란 한 반의 정원이 소수이기 때문에 개개인의 맞춤식 교육이 가능하며, 한정된 자습 시간과 강의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주는 공부특허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의 공부 자세와 동기부여를 잡아주는 것부터 시작해 체계적 성적관리, 모의고사 성적 분석과 맞춤형 학습 방법, 입시전략 컨설팅 등을 지도하는 대치나인에듀만의 유일한 시스템이다. 

강남기숙학원 대치나인에듀는 수학을 중점으로 하는 곳인 만큼 49주 모의고사를 통해서 실력을 올리고 부족한 부분을 피드백 받으며 바로바로 개선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대치나인에듀 측은 재수생들이 제대로 된 학습 방법과 과목별 학습 시간 설정을 잘 관리한다면 좋은 성적을 거둘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기숙학원 대치나인에듀는 학생들의 입학부터 합격까지 책임진다는 목표로, 수능 모의고사 일정에 따른 학기제와 수시원서 접수를 위한 입시 상담부터 지원한 대학의 전형과 논술, 학종전형 등에 따른 일정도 한 달 전부터 준비를 시작하는 등 철저한 관리도 보장한다.  

강남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 기숙학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연결을 통해 알 수 있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