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투어(ASTATOUR), 국내 대형 호텔·리조트 포함 34곳으로 제휴처 확장
상태바
아스타투어(ASTATOUR), 국내 대형 호텔·리조트 포함 34곳으로 제휴처 확장
  • 박희윤 기자
  • 승인 2020.12.29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부산·서울·강원도 호텔·리조트 등 10곳과 판매협약 추가 체결
(사진_아스타투어)
(사진_아스타투어)

[시사매거진] 아스타투어(ASTATOUR_대표이사 최승호)는 29일 제주, 부산, 서울, 강원도 호텔·리조트 포함한 10곳과 판매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스타투어는 코로나19로 인한 위기 속에서도 호텔 및 리조트 등과의 잇따른 판매협약을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과 국내 여행상품 마케팅 및 여행상품 확대를 통해 여행 콘텐츠를 지속 개발 예정이며 합리적인 가격 제안을 통해 국내 여행 활성화를 촉진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번 아스타투어와 판매협약을 새로이 체결한 곳은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 부산, 부산 센텀호텔, 부산 호텔농심, 인천 네스트호텔, 포레힐 서울, 강원도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제주오리엔탈 호텔, 제주 코업시티호텔 성산, 제주 더세리 리조트, 제주 빠레브 호텔이다.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 부산은 해운대의 풍광과 부산 관광명소 접근이 가까운 것이 특징이다. 부산 센템호텔은 아늑하고 안락한 휴식처를 제공하고 있으며 부산 호텔농심은 금정산의 신선한 공기와 함께 온천수를 즐길 수 있다.

제주 오리엔텔 호텔은 제주시를 대표하는 호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코업시트호텔 성산은 탁트인 제주 바다와 웅장한 성상일출봉의 풍광을 만끽할 수 있으며 제주 빠레브 호텔는 서귀포에 위치해 있는 특1급 호텔로 비교적 저렴한 요금으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인천 네스트 호텔과 포레힐 서울은 도심속 힐링 케어텔로 도심 속 포레스트라는 가치를 추구하고 있으며 특히 네스트 호텔에서는 도심 속 서해의 일몰과 일출을 모두 볼 수 있어 이색적인 해돋이를 즐길 수 있다. 강원도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는 대관령의 아름답고 깨끗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으며 골프와 스키 등 문화 관광 레저 리조트로 유명하다.

아스타투어가 취급하는 가상자산 아스타로 결제 가능하며 현금결제는 물론 원하는 만큼 현금과 가상자산 함께 결제할 수 있다.

특히 아스타로 100% 전액 결제 시 현금 결제보다 50% 이상 저렴하게 숙박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스타는 현재 국내 대형 가상자산 거래소 가운데 하나인 코인원거래소와 캐셔레스트, 비트소닉에 상장돼있다.

박창균 아스타투어 총괄이사는 "앞으로도 국내 제휴사와 협약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국내 여행을 활성화하여 다양한 숙박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안전한 가상자산 복합 결제 서비스 및 고객 편의성을 증대를 위해 서비스 강화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스타투어는 국내 대형 호텔·리조트 포함 34곳으로 제휴처를 확장하였으며 서비스 확장에 따라 사용자 편의를 위해 아스타투어 모바일 앱(IOS, 안드로이드)을 구축하고 내년 1월부터 오픈하여 본격 가동한다고 밝혔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