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해외진출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시간관리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출중한 학생들이 모이는 외국인학교는 학점관리가 쉽지 않기 때문에 공부시간을 제외한 생리적 생활시간 활용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메타인프렙은 국제학교입학을 위한 교과과정 수업을 명확하고 일관된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제학교과외 메타인프렙은 국제 및 외국인학교 입학을 위한 교과과정을 학생들의 커리큘럼에 맞춰 GPA관리 및 AP, SAT, IB Prep을 제공하고 있다. SAT는 대부분의 대학에서 입학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하는 표준화 시험이다. 

이를 통해 고등학생의 대학 준비도를 측정하고 모든 지원자를 비교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공통 데이터를 대학에 제공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전반적으로 SAT에서 점수가 높을수록 지원할 수 있는 대학의 폭도 넓어지는 점이 특징이다.

AP는 일반적인 고등학교 수업보다 난이도가 있으며 매년 5월에 진행하는 AP시험을 통과하면 대학 학점을 얻을 수 있다. IB는 전 세계 많은 대학에서 인정하고 대학 진학 준비를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SAT 및 AP 시험준비로 유형정리, 기출문제풀이, 상담확인을 반복적으로 실시한다.

또한, 메타인프렙은 국제 및 외국인학교 수학·과학 커리큘럼을 전문으로 운영하는 온라인 업체이다. SAT에 고득점을 위한 수학·과학 내신관리 수업을 학교별, 학생별, 과목별 맞춤 전략으로 진행하고 있다. 

수학·과학 커리큘럼을 다년간 운영하신 명문대 출신 선생님들이 지도하고 있다. 또한 현직 의사로 근무 중이신 강사님의 수업 및 컨설팅도 학생들의 대학입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해 온라인 수업을 100% 영어로 진행하고 있으며 각각의 학생들의 수준에 맞는 체계화된 수준별 맞춤 교육과정도 제공하고 있다. 고화질, 고음질 그리고 편리한 UI를 자랑하는 줌 프로로 수업이 진행되어 딜레이나 끊김이 없이 학업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메타인프렙의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