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공부를 하다가 질문하고 싶은 문제나 이해가 잘 안되는 문제가 발생했을 때 독학으로 공부를 한다면 여러가지로 제한이 많이 된다. 물론 인터넷을 활용하여 검색을 하여 답을 찾을 수는 있겠지만 정확한 답변이나 설명을 찾기는 많은 어려움이 있다. 

또한, 최근 코로나사태가 더욱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쾌적하게 공부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점점 사라지고 있어서 많은 학생들과, 재수생들이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독서실, 카페나 도서관등 이미 많은 공부 장소들이 이용하기 힘들어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학생대비 선생님 비율이 높은 광주비상에듀 경기도재수학원에서 재수선행반, 대입 선행반을 모집하고 있다.

소수정예재수학원 광주비상에듀는 1대1 질문전담 선생님이 항시 대기하고 있어 수업 중 어려운 부분이나 이해가 안되는 상황이 있을 시 바로 질문하여 해결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평균 2.5등급을 상승시킨 바 있는 기숙학원 1타 강사들이 강의를 하고 있으며, 학생 대비 높은 선생님 비율로 효율적인 강의를 하고 있다. 인터넷 강의실에서도 자습시간 및 휴식시간에 부족한 과목에 대해 인강 수업을 사전에 정한 시간표대로 선생님의 철저한 감독 하에 수강을 할 수가 있다.

또한, 광주비상에듀는 공부환경이 우수한 재수기숙학원이다. 지정 좌석제로 운영되는 독서실로 자리선점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으며, 넓은 2인1실 기숙사는 학생들의 쾌적한 공부환경을 제공을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