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강남YBM 토익학원의 대표강좌인 파워토익2의 김서진, 이수지 강사는 YBM 강남센터에서 현장 강의를 대면과 비대면 방식으로 동시 개설한다고 밝혔다. 

강남YBM 토익학원 파워토익2는 현재 YBM어학원의 박혜원 강사가 종로센터에서 진행하는 '파워토익'의 수업 시스템을 그대로 반영하되, 초급•중급•실전 등 수강생 수준별로 강의를 세분화한 게 특징이다. RC전문 이수지, LC전문 김서진 강사의 수업을 “라인(line) 수업”으로 수강신청시, 생생한 현장 강의 라이브 방송으로, 현장이나 집을 원하는 대로 선택을 오가며 수강할 수 있다. 

2021년 새로운 해로 바뀌며 토익 고득점을 원하는 수험자들의 수요가 지속되는 가운데, 코로나 19의 확산세로 인한 우려가 커지는 만큼, 수강생들을 위한 안전한 학습 환경을 원격으로 제공하면서, 동시에 단순한 무료 강의나 인강이 아닌 강남YBM 토익학원의 파워토익2 강사들의 티칭과 자체제작 자료가 제공된다.

이에 강남YBM 토익학원은 전국YBM 토익 부분 1타강사인 박혜원 강사의 파워토익 커리큘럼과 교재를 그대로 가져온 파워토익2의 1월 수업을 현장 강의와 더불어 비대면 강의도 진행을 하고, 등록하는 수강생이 선택해서 등록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현장강의는, 기존의 수업 시간대에 맞춰 등록 시 그대로 현장 수업을 진행하고, 현장 수업 시 철저한 강의실 방역, 확실한 거리두기, 매일 발열체크 및 손소독제 사용, 강사 및 전 수강생 마스크 항시 착용을 원칙으로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비대면으로 수업을 택할 시, 박혜원 강사 자체제작 교재, 추가 핸드아웃 자료, 수업 커리큘럼, 숙제 스케줄 업로드, SNS를 통한 지속적이고 강력한 스파르타식 관리를 똑같이 받을 수 있고, 매일 오후에 업로드 되는 그날그날의 수업 영상과 방대한 내용을 취합한 수업 음성 파일을 등록한 일수만큼 그대로 공유 받을 수 있게 된다. 

어려운 문법 용어를 배제한 파워토익 고유의 교수법, 토익에 최적화된 복잡한 문법을 배제한 효율적 강의, 극강의 수강생별 밀착관리로 알려진 수업이다. 파워토익 강의력에 관한 확인은 유튜브 “박혜원 토익” 채널로도 접해볼 수 있다. 

강남YBM 토익학원 의 1월 개강은 1월 4일(월)이며, 현재 YBM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 접수 중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