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주식회사 홈스푸드(대표 최성식)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반찬 전문점 '국선생'이 송도마리나베이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국선생 송도마리나베이점은 미송초등학교 건너편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마리나베이 단지상가 내에서 이달 16일부터 영업을 시작했다.

국선생 송도마리나베이점 가맹점 사장은 “코로나로 경제가 얼어붙은 어려운 시기에 국선생 창업을 결심한 계기는 좋은 식재료와 체계적인 물류시스템, 주변의 좋은 평판, 꾸준한 매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결정했다. 앞으로 국선생 가맹본부의 체계적인 운영 방식에 따라 고객 분들께 정성을 다해 준비한 음식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건강한 식재료와 프리미엄 수제 요리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정간편식 전문 프랜차이즈 ‘국선생’은 국내산 한우, 무항생제 닭고기와 돼지고기, 제철 우리농산물, 자체 개발한 자연재료 조미료를 사용하는 등 깐깐한 기준의 원재료 정책을 실천하고 있으며, 반찬 외에도 국, 탕, 찌개, 볶음요리 등 다양한 식사 메뉴를 판매한다.

㈜홈스푸드 최성식 대표는 “현재 코로나로 전국의 자영업자들이 견디기 힘든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이번 국선생 송도마리나베이점 오픈과 오는 23일 다산신도시에 1개점 추가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이는 고무적인 일이며 어려운 시기에도 국선생의 ‘아무리 뛰어난 솜씨도 좋은 식재료를 이길 수 없다’라는 신념을 소비자분들이 알고 찾아주신 덕분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선생’은 반찬가게, 소자본, 주부 창업을 위한 업종전환 매장 특별프로모션 행사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이외에도 예비창업자를 위해 매주 수요일 본사에서 개최하는 사업설명회에 사전 예약 후 참석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