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따뜻한 경상·전라 '남도 골프 패키지' 판매
상태바
XGOLF, 따뜻한 경상·전라 '남도 골프 패키지' 판매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12.1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만 원부터 즐기는 36홀 그린피 및 숙박, 조식 구성 투어 패키지

-후기 평점 우수한 경상 동원로얄·거제뷰, 전라 파인힐스·세이지우드 등

XGOLF 남도 골프 패키지
XGOLF 남도 골프 패키지

 

[시사매거진]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겨울 골프 시즌 따뜻한 경상·전라 지역 골프투어 패키지를 내달 말까지 선보인다.

이 특별전은 경상·전라남도 지역 골프장 36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 구성의 골프투어 패키지로, XGOLF 회원에 겨울철 온화한 라운드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캐디 서비스 및 코스 관리, 그린피, 숙박 만족도 등을 회원이 직접 평가하는 이용후기 평점 8.7점(10점 만점) 이상의 우수 골프장들로 꾸렸다.

먼저 경상 지역 통영동원로얄은 36홀 그린피와 골프텔, 조식을 23만 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약 30만 평의 광활한 대지 위에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통원동원로얄은 남해안 해양성 기후로 겨울에도 그린 컨디션이 좋다는 점이 특징이다. 도전 의식을 고취하는 동시에 힐링을 선사하고,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어 라운드의 깊이를 더하는 코스로 잘 알려져 있다.

따뜻한 남해안의 중심부 거제도에 위치한 거제뷰 골프 패키지도 준비됐다. 거제뷰는 골프장을 둘러싼 35만 그루의 편백나무 숲을 그대로 살린 자연 친화적 코스에서 다도해 해상의 장관과 계절 변화를 느끼며 라운드 할 수 있다. 홀마다 해저드와 벙커를 적재적소에 배치해 초급부터 수준급 골퍼까지 기량별로 난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36홀 그린피와 골프텔, 조식을 23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전라 지역에서는 따뜻한 남해 바다의 청정 공기를 들이 마시며 즐기는 파인힐스 골프 패키지가 있다. 순천 조계산 기슭에 자리한 파인힐스는 소나무 언덕을 뜻하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해송과 적송이 심연을 이룬 100만여 평의 광활하고 아름다운 대자연으로 유명하다. 파인, 레이크, 힐스 3개 코스는 각기 다른 특색과 난도로 묘미를 선사하며, 36홀 그린피, 골프텔, 조식을 23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연평균 낮 기온 10도의 여수 지역에 위치한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패키지는 36홀 그린피, 콘도, 조식, 석식을 39만 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해안가 배경의 여느 링크스 코스와 달리 코스 전체가 육지와 분리된 국내 유일의 골프장으로, 여수를 등지고 바다를 향하면 다도해의 절경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도 있다.

이번 패키지 이용 시 XGOLF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Xcash도 각각 적립된다.(등급별 차등 적용)

자세한 내용은 XGOLF 공식 앱이나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