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SYL 시스템 이종태 대표

[시사매거진] (주)SYL 시스템이 혁신적인 방식으로 고급 빌라를 비롯한 부동산 개발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고 전했다.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주)SYL 시스템은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지역에 친환경 Echo 고급 빌라단지 조성을 청사진으로 2016년 12,000 여평의 부동산을 매입하여 부동산 개발사업에 진출했다.

(주)SYL 시스템이 매입한 곳은 용인 은행골로 유명한 식당가로 회사는 이곳을 인수하여 럭셔리한 베이커리 카페와 한정식당가로 단장하였다.

회사가 위치한 곳의 지형 내부는 완경사와 평탄한 타원형이고 외부는 3면이 절벽으로 형성된 요새지형 조건을 갖추고 있다는 평이다.

8차선 건너편은 대규모 아파트 단지로 개발 진행 중에 있어 지역 발전이 예정되어 있고 2022년 완공을 앞둔 서울세종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 진입로가 근접해 강남과 송파를 20분대로 진입할 수 있는 최적의 교통 환경으로 미래가치 상승에 대한 기대로 이어지고 있다.

(주)SYL 시스템의 이종태 대표는 “규모의 경제 원리에 맞게 대규모 주택단지를 구성해야 프리미엄이 형성된다.”면서 “저희 회사는 앞서가는 생활과 미래가치가 보장된 부동산 개발을 하루 빨리 진행하고 주변 부동산 매입을 적극 추진하고 비버리힐즈의 고급 빌라 주택을 롤 모델로 개발 진행 중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주)SYL시스템은 블록체인 기반의 STO 성격의 담보용 코인인 SYL코인을 발행하여 국내 거래소인 포블게이트에 상장하고, 스테이킹 플렛폼에 접목하여 운영 중에 있다.

SYL은 Smile Your Life의 약자로 SYL코인은 거래소에서 일반 매수세로 인해 안정적인 거래를 유지하고 있다는 평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