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일산센터 수강생들이 올해 마지막 공모전인 2020 국제뷰티 EXPO에 참가하여 대회 최고 시상부분인 서울시의장상ㆍ산업지원위원장상ㆍ 국회그랑프리상ㆍ협회그랑프리상을 휩쓸었다. 또한 참가한 모든 수강생들이 각자의 분야에서 전원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전해 왔다.

코로나로 인한 고용 쇼크에 취업 시장이 많이 위축되었다. 통계청에 따르면 청년층 취업자 수의 감소 폭이 11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러한 현상은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취업 시장의 위축으로 좁아진 취업문을 통과하기 위한 취준생들의 경쟁도 심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가운데 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일산센터는 수강생들의 커리어를 높이기 위해 참가한 공모전에서 대회 최고 시상 부문인 서울시장상(김소정 수강생) ㆍ산업지원위원장상(조연우 수강생) 국회의원상(손유경 수강생)ㆍ협회그랑프리상(고석미 수강생)을 모두 석권하며 자격증 취득에만 치우치지 않고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시장에 발맞춰 나갈 수 있는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명문 교육기관임을 재차 증명하였다.

2020 국제뷰티EXPO공모전은 지난 10월20일부터 11월21일까지 신청 및 출품기간을 두고 진행되었으며 입상자는 11월 30일에 발표하였다. 이번 공모전에서 수강생들은 ▲메이크업: 뷰티메이크업, 페이스페인팅, 웨딩메이크업, 웨딩판타지메이크업, 판타지메이크업, 캐릭터메이크업, 무대메이크업, 시대별메이크업, 패션메이크업, 특수화장, 바디페인팅▲네일아트: 네일케어, 원톤스캅춰, 프렌치스캅춰, 실크익스텐션, 평면아트, 팁오버레이, 판타지네일아트, 살롱젤네일아트▲헤어: 일반커트, 패션커트, 업스타일, 창작업스타일, 고전머리, 퍼머넌트웨이브, 창작펌스타일, 세트롤, 핑거웨이브, 아이롱, 컨슈머, 헤어바이나이트, 두피관리▲일러스트: 일러스트▲아트마스크: 아트마스크의 종목으로 경연을 펼쳤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일산센터 관계자는 ”2020년 마지막까지 커리어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 수강생들과 이를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임직원들에게 감사 말씀 전한다. 또한 공모전에서 대회 최고 시상 부문인 서울시장상ㆍ산업지원위원장상ㆍ국회의원상ㆍ협회그랑프리상을 모두 석권하고 참가한 수강생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게 되어 더없이 기쁘다.”라며” 본원은 수강생들이 현장에 나가서 뒤처지지 않는 커리어와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렇게 끊임없이 수강생들의 자기개발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워너비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현석)이 설립•운영하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전문 미용학원 이다. 미용사 자격증 취득 및 미용대학 입시, 취업•창업 교육에 특화 된 미용 교육기관으로 미용사 자격증 외에도 이용사자격증, 속눈썹연장, 왁싱(제모), 반영구화장 등의 다양한 과정이 평일, 주말로 운영하고 있다.

220평의 플래그쉽 일산센터를(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를 시작으로 고양, 파주, 화정, 김포 지역의 많은 예비 아티스트를 배출하고 있으며, 노원센터(노원구 상계동)와 대구센터(대구광역시 동성로)를 연이어 오픈 하며 수준 높은 미용 교육을 전국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커리큘럼, 교보재, 수강료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