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패브릭소파 브랜드 레드플래닛 대구점은 2020년 마지막 달 12월을 맞이하여 겨울 한정판 시즌 스테디셀러 품목을 라인업해 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원가공개 정찰제를 지향하는 레드플래닛은 흥정없는 판매추구를 목표로 웨딩패키지 등 시즌 한정 할인율을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미리보는 크리스마스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천연가죽 리클라이너쇼파,아쿠아클린,샤무드,임팔라와 같은 기능성 패브릭쇼파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소파 구매시 세라믹식탁과 침대 매트리스 프레임을 최대 30~50% 할인을 적용할 뿐 아니라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까지 패키지 구성으로 구매 했을 시 묶음 할인행사를 대폭 적용한다.

유럽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은 원가공개 시스템을 통해 제작과정에 소요되는 비용의 원가와 마진율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가격 거픔을 걷어내고 흥정 없는 정찰제로 신혼가구, 입주가구 전문 브랜드로 추천받으며 입지를 굳혔다.

구낸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는 REDPLANET은 섬유강대국 폴란드에서 원단을 100% 직수입해 소파공장직영으로 제작, 배송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물류운송시스템을 한 단계 단축시키며 유통거품을 걷어내고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하며 제품과 소재에 대한 신뢰를 더했다.

레드플래닛의 모든 제품들은 프리미엄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가 적용된다.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까지도 최상급을 고집하는 레드플래닛은 대구가구단지를 비롯해 일산가구단지, 김해가구거리, 동탄, 파주 등 전국 9개 직영점을 두고 있다.

연말을 맞이하여 국네이버스, 월드비전,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하며 지역 안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코로나 19의 재확산 방역에도 적극 동참하여 매장내 환경을 철저히 방역하고 있으며 매장 방문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예약제 방문도 접수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