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앙스, 닥터아토 유럽연합 화장품 인증 CPNP 획득하여 안정성 입증
상태바
메디앙스, 닥터아토 유럽연합 화장품 인증 CPNP 획득하여 안정성 입증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2.0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국내 대표 유아생활 전문 기업 메디앙스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가 유럽연합의 화장품 인증 시스템인 CPNP(Cosmetic Products Notification Portal)를 통과해 다시 한번 안정성을 입증했다. 

이번에 CPNP 등록을 마친 제품은 닥터아토 트리플 히알루론 모이스춰 로션, 더블 리놀렌 카밍 로션, 울트라 레스큐 시카 로션, 애플 사이다 비니거 워시, 애플 사이다 비니거 샴푸 등 총 5가지 제품이다. 

유럽 연합의 CPNP 인증은 유럽 내 유통되는 화장품의 안정성을 입증하는 필수 인증 제도로 6개월 이상의 미생물 검사와 제형 및 전 성분 안정성 적합 테스트 등 유럽 내 전 국가의 기준을 맞추기 위해 엄격하고 깐깐한 심사를 거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를 통과한 제품만이 CPNP 온라인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되어, 유럽 화장품 시장 내 진출할 수 있게 된다.

닥터아토 브랜드 관계자는 ‘닥터아토는 40년 노하우를 담은 우수한 품질과 전성분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부터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이번 CPNP 인증은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의 신호탄이 될 것’이라 밝혔다.

닥터아토는 영유아와 민감성 피부를 20년간 연구해 온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 임상의과학적인 제품 설계로 잘 알려져있다. 특히, 증상별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닥터아토 3, 5, 7 로션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라인이다. 닥터아토 3 트리플 히알루론 모이스춰 로션은 히알루론산 3중 보습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또한 닥터아토 5 더블 리놀렌 카밍 로션은 건조로 인한 피부 가려움 완화 임상을 마친 제품으로, 보습뿐 아니라 가려움을 진정시키는 데 탁월하다. 닥터아토 7 울트라 레스큐 시카로션의 경우,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