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주식회사 미건의료기(대표 이재화) 돌침대사업본부에서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함께 써내려갈 돌침대, 흙침대 신규 대리점을 모집한다.

미건의료기는 30여 년간 의료기기를 전문 생산해 온 기업으로 의료기기 분야의 까다로운 기술과 품질, 안전기준 등의 노하우를 돌침대에 적용해 생산·판매하고 있다. 

그동안 터치스크린 돌침대, 무전자파 돌침대, 급속 온열 돌침대, 의료기기 돌침대 등 돌침대의 트렌드세터로써 기술 방향을 꾸준히 제시해 온 기업이다.

또한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소비자 신뢰대표브랜드 대상’을 10년 연속 수상했고, 18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에 선정 될 만큼 신뢰받는 기업 이미지와 기술력으로 입증 받고 있다.

대리점 개설에 대한 자격 요건으로는 전용면적 30평 이상의 매장 구비와 인테리어 및 기타 본사의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이번 모집 기간 중 초기투자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가맹비 및 보증금을 받지 않으며, 오픈 시 매장 운영과 관련된 홍보를 지원한다.

미건돌·흙침대는 영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영업지역권에 대한 보장과 세일즈 이후 전국 직배송(설치) 및 A/S를 본사 사업부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재고 부담이 없는 운영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승철 돌침대사업본부장은 “최소한의 매장 면적 등을 제외하고는 창업에 특별한 제한이 없다”며 “배송부터 설치, A/S 까지 본사가 직접 처리하고 홍보 등 각 종 지원과 각 종 교육 등이 이루어져 은퇴창업이나 여성창업에 적절하며 본사의 철저한 교육 및 관리를 통해 어려움 없이 제2의 인생을 설계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미건돌흙침대 대리점 개설에 대한 정보는 대표전화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해 문의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