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리대 올리브영 연말 결산 ‘올영세일’ 대전 온/오프라인 동시 참여
상태바
시크릿데이 생리대 올리브영 연말 결산 ‘올영세일’ 대전 온/오프라인 동시 참여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1.30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시크릿데이 생리대가 12월 6일까지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올해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 연말 결산의 의미를 담아 ‘카테고리 대전’ 행사 진행으로 올리브영 최초로 생리대 카테고리 대전이 열려 시크릿데이가 함께 참여한다.

시크릿데이는 미피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중형, 대형, 일반라이너, 롱라이너를 1팩+1팩 구성으로 준비했다. 미피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순수한 땅에서 왔다는 의미로 담았고, 그걸 인증해주는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생리대이다.

에코서트 인증이란, 오가닉 콘텐츠 스탠다드(Organic Content Standard)의 약자로 유기농 재료의 확인을 위해 만들어진 국제인증으로 3년이상 농약,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농장에서 면화부터 모든 생산공장에서 OCS 인증을 받은 오가닉 100% 코튼에만 허락하는 인증 마크라고 할 수 있다.

이토록, 화학성분으로부터 좀처럼 걱정이 사라지지 않았던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안심할 수 있게 해준 제품이다. 올리브영 온라인 실제 소비자 리뷰를 살펴보면 “흡수력도 좋고 순면이라 자극 없어서 좋습니다”, “유기농 생리대라 안심됩니다”, “순하고 개수도 넉넉해서 좋네요”, “알러지 올라오는 민감한 피부인데 유기농 100%는 괜찮았어요”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추가로, 시크릿데이는 이번 11월 기준 31회 연속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시크릿데이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안전하다, 인정하다, 할인하다'가 높았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유기농, 미피, 팬티라이너'가 높게 분석된바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