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신지니의 하는 만큼 빠지는 다이어트!

저자 신지은 | 출판사 북스고

[시사매거진] 옷이 두꺼워지는 계절, 매해 겨울마다 꺼내 입던 옷들은 나이가 들면서 한 해가 다르게 작아지고, 옷 태도 살지 않는다.

연예인들의 '코트핏'사진은 절로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하고, 이번에는 기필코 다이어트에 성공하리라 마음먹는다.

다이어트 시작과 동시에 효과가 좋다는 다이어트 식품을 구매하고, 운동까지 등록하며 의지를 불태웠지만, 탄탄한 몸을 만들고 말겠다는 굳은 결심은 다이어트 시작 3일만에 금세 시들해지기 일쑤다.

힘들고, 재미없고, 하기 싫은 다이어트에 지쳤다면 '비타 파워 다이어트'를 주목해보자.

5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다이어트 채널 ‘비타민 신지니’를 운영중인 저자는 신간 '비타민 신지니의 하는 만큼 빠지는 비타 파워 다이어트'에 다이어트의 모든 것을 담았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으로 다이어터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는 저자는 특유의 밝고 경쾌한 에너지로 다이어트를 재미있게 만든다.

54만 구독자가 검증하고 인정한 비타민 신지니의 책에는 그동안 그녀의 영상에서 소개되었던 운동은 물론이고,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았지만 확실한 다이어트를 보장하는 부위별 운동들을 엄선하여 소개하고 있다.

특히, 같은 달리기일지라도 단거리와 장거리에 따라 훈련 방법이 다르듯 한 달 동안 완벽하게 몸매를 관리할 수 있는 운동 동작들과 3일 만에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는 부위별 운동 동작들을 부위별로 나누어 구성하였다.

아직 운동과 친하지 않은 다이어터도, 중요한 약속을 앞두고 급하게 살을 빼야 하는 다이어터도 이 책으로 즐거운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운동과 루틴이 담겨 있다.

책을 따라, 웃음을 잃지 않고 신나게 운동하다 보면 건강한 몸은 물론, 맑은 기운까지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여호수 기자 hosoo-121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