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오는 11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사흘간 개최되는 월드식품 및 주류박람회 ‘겟잇쇼(GetEatShow) 킨텍스 2020’에 방역소독기 닥터세바SB700이 설치된다.

겟잇쇼 킨텍스 박람회장에 설치되는 방역소독기 닥터세바 SB700은 방역시스템 제조유통사인 한국바이오헬스케어의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방역소독기와 발열체크기 설치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박람회장 방역강화조치의 일환으로 열화상카메라를 이용한 발열체크와 전신소독을 위해 진행된다.

한국바이오헬스케어는 닥터세바라는 브랜드로 방역소독기와 열화상카메라를 제조해 여의도 국회의사당을 비롯해 속초, 포항, 대구, 평창 등 관공서와 기업체, 음식점, 체육시설 등 국내 다양한 분야의 방역현장에 납품해왔다.

뿐만 아니라 몽골에 방역기자재를 수출해 울란바토르에서 열렸던 박람회 ICT EXPO 20의 출입구방역을 전담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코엑스와 세텍 산업무역센터 그리고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전시행사들의 방역을 위해 방역소독기와 열화상카메라를 설치했다. 지난 11월 19일~21일에 열렸던 킨텍스 호텔쇼 2020에서는 방역기자재 특별관에 참가해 직접 방역소독기와 열화상카메라 신제품들을 바이어에게 소개하기도 했다.

월드식품 및 주류박람회 겟잇쇼(GetEatShow) 킨텍스 2020에서도 한국바이오헬스케어는 행사장 입구에 닥터세바 전시소독기 SB700을 설치할 뿐만 아니라 전시부스를 마련해 새로 개발한 방역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바이오헬스케어는 겟잇쇼 참가를 기념해 50인치 디지털광고판 겸 열화상카메라인 닥터세바 다보다1400 구매 시 공기소독 대인방역시스템 SB700 1대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세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