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파고다 토익학원 부산서면점의  더쎈토익(RC최혜련/LC배은진)이 온라인 수업과 오프라인 수업을 동시에 제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부산서면 파고다 관계자에 따르면 더쎈토익은 코로나19로 인해 걱정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온라인 수업을 특별히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에는 700반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했지만 학생들의 요청에 의해 12월부터 문제풀이반 온라인 수업도 동시에 제공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온라인 수업만 따로 신청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오프라인 수업을 신청한 학생들 중에도 기말고사와 코로나로 인한 걱정으로 결석을 할 시에는 오프라인 수업 라이브 녹화본을 제공하기로 해서 학생들이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했다고 언급했다.

파고다 토익학원 부산서면점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어 걱정하는 학생들을 위해 더쎈토익은 온라인 수업과 라이브녹화본을 제공하기 때문에, 코로나로 인해 토익을 미루어둔 학생들이 더쎈토익을 많이 찾고 있다” 라고 전하며, “수업 중 자리2칸 띄우기, 마스크착용필수, 입실 전 발열체크 및 QR코드 체크 등 안전조치를 취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공부하실 수 있다” 라고 언급했다.

코로나로 인해 우려하는 학생들을 위해 파고다 토익학원 부산서면점 더쎈토익은 개인스터디 를 진행하고 있어 학생들의 반응이 뜨겁다. 더쏀토익 개인스터디는 담당 담임조교가 일대일 맞춤 관리를 온라인 및 카톡으로 진행하여 비대면으로 밀착관리받는 시스템이다.

한편, 파고다 토익학원 부산서면점 더쎈토익 12월 개강은 12월 2일 수요일이며, 수강상담 관련 사항은 더쎈토익 인스타그램이나 카카오톡 개별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타임리밋 할인은 12월 2일 목요일까지 적용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