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에 따듯한 사랑과 정성으로 나눔의 정 실천

1004섬 신안군은 “흑산면 여성단체협의회에서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흑산면종합복지회관에서「2020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사진_신안군청)

[시사매거진/광주전남] 1004섬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흑산면 여성단체협의회(회장 민경심)에서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흑산면종합복지회관에서「2020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코로나19 감염예방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한 흑산면여성단체협의회원을 비롯 자원봉사자 등 약 50여 명이 참석 1,80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아 관내 취약계층 450세대에 전달했다.

민경심 회장은“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어려운시기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참여해준 회원들과 자원봉사자분들 그리고 비록 참여를 못하였지만 김장에 필요한 부재료를 후원해 준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이번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통하여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박길호 흑산면장은“이번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에 참여해 주시고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복지 사각지대에서 소외받는 이웃이 없도록 행정력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송상교 기자  sklove77@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