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푸라닭 치킨은 신메뉴 '블랙투움바'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랙 투움바는 푸라닭의 신메뉴인 ‘투움바 치킨’의 업그레이드 메뉴로 푸라닭의 대표 메뉴인 블랙알리오와 투움바 치킨이 반반 구성된 메뉴이다. 투움바 치킨의 고소함과 매콤함을 느낄 수 있는 동시에 블랙알리오의 깊고 진한 간장과 담백한 마늘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블랙 알리오는 지난 6월 블랙마요 출시, 11월 투움바 치킨 재출시에 이어 모두 고객분들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적극적으로 반영한 메뉴다.

투움바 치킨은 출시와 동시에 전국 가맹점에서 일시 품절 되는 등 주목을 받은 메뉴이다. 블랙알리오는 지난 10월 기준 누적 판매량 800만 개를 돌파한 대표 메뉴이다.

관계자는 "이번 블랙투움바는 푸라닭의 시그니처&뉴를 담당하는 두 메뉴가 반반 구성돼 한번에 즐길 수 있다는 소식에 출시가 예고된 이후부터 기대와 관심을 모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시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블랙투움바 정식 출시일인 27일부터 방문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탁상용 ‘2021 푸라닭 무드 캘린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2021 푸라닭 무드 캘린더는 고급스러운 재질과 블랙&골드의 디자인으로 온라인상에서 꾸준히 화제가 되고 있는 프리미엄 캘린더로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