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2020년 11월 토익 시험에서 가파르게 상승한 LC 난이도에 많은 응시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신촌YBM 토익학원 기초 1위 토익 대표강사 데미안 강사는 최근 2020년 대학교 신입생들의 영어실력을 고려하여 출제 된 문제라고 말한다.

다음은 신촌YBM 토익학원 데미안 강사의 변화 된 최근 토익 시험에 관한 총평이다.

첫 번째, 1980~1990년대 학생들에게 영어 듣기는 낯설고 어려운 파트였다. 때문에 이전까지 토익 시험의 LC는 보통 쉽게 출제 되는 경향이 있었다. 하지만 현재 2020년의 대학생들의 경우, 영어유치원 또는 영어학원을 통해 원어민을 통해 학습하며, 유튜브와 넷플릭스라는 대중적인 매체를 통해 노출이 되어 있어 토익 영어 듣기에 어려움을 겪지 않는다고 신촌YBM 토익학원 데미안 강사는 말한다.

두 번째, 앞으로의 토익 시험은 대강 공부해서는 목표한 점수에 도달하기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시중의 토익 문제집을 구매하여 대략적으로 학습하는 토익 공부 방식으로는 높은 시험 성적을 기대할 수 없다. 따라서 최근 새롭게 변화 된 토익 개념부터 탄탄히 잡아주는 수업을 수강해야 한다고 신촌YBM 토익학원 데미안 강사는 강조한다.

신촌YBM 토익학원 기초 1위 데미안 토익필수반은 기초가 약한 학생들이 한 달 안에 토익 시험을 응시할 수 있수있도록 준비할 수 있는 수업이다. 최근 토익 시험의 파트 별 변화와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며, 토익이 처음이거나 점수가 정체 되어 있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수업이다.

신촌YBM 토익학원 기초 1위 데미안 토익필수반은 코로나19로 인해 학원에 방문하여 수강하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하여 현장강의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스터디, 전 수업 교차수강 가능으로 시간에 관계 없이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12월 한 달간 일부 시간대 수강료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 직장인, 취업준비생, 공무원 준비생 등 수강생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신촌YBM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한편, 신촌뿐만 아니라 홍대, 일산, 부천, 김포 등 여러 지역으로부터 데미안 토익필수반 수강신청에 대한 문의가끊임 없이 이뤄지고 있으며, 수강신청 및 자세한 할인 혜택 문의사항은 신촌YBM 토익학원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데미안 토익필수반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