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전문 교육기업 올마이티, 겨울방학 기숙 윈터스쿨 1월 진행
상태바
컨설팅 전문 교육기업 올마이티, 겨울방학 기숙 윈터스쿨 1월 진행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1.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전문가와 함께하는 1:1맞춤형 4주 집중 공부프로그램

[시사매거진] 컨설팅 전문 교육기업 올마이티 컨설팅 센터에서 겨울방학 집중 공부프로그램 윈터스쿨을 오는 1월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학습법&입시 전문가 김남권 소장을 비롯해 올마이티 컨설턴트들의 오랜 지도경험과 공부법 연구를 토대로 학생 개개인 별 수준에 맞는 공부 계획을 세우고 이를 성취해 나가면서 공부 자신감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윈터스쿨은 입소 전 일대일 상담으로 학생별 맞춤 커리큘럼을 세우는 것부터 시작된다. 전문 컨설턴트의 밀착 상담을 통해 지금까지의 공부습관, 성적 등을 분석하여 자신에게 알맞은 학습법과 학습계획을 세우며, 학생들은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에 따라 매일 13시간 이상 동안 집중 학습을 진행한다. 

모든 학습은 개인 커리큘럼에 따라 자기주도학습이 진행되지만,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과목에 대해서는 별도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개념 이해부터 문제 풀이까지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자기 주도 학습 중에는 명문대 출신 멘토들이 함께 상주하며 모르는 부분은 질문을 통해 확실히 알고 넘어갈 수 있도록 코치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또한 개인의 역량에 따라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 함께 공부하는 중, 고등학생 참가자를 보면서 공부의욕과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올마이티 컨설팅 센터의 김남권 소장은 “코로나로 인해 무너진 학습습관을 다잡을 수 있는 시간”이라며 “학습컨설턴트와 멘토의 밀착 관리로 4주간 자기주도학습을 하며 오로시 공부에만 집중해 계획을 달성해나가는 성취감을 통해 자신감을 얻고 제대로 된 공부습관을 습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라고 말했다. 

올마이티 윈터스쿨은 2021년 1월 3일부터 1월 31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생 및 N수생까지 참가할 수있다. 또한 2월 15일부터 3월 1일까지 2주간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신청은 올마이티 컨설팅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