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자동차와 사람의 출장전문 브랜드 카앤피플이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5년 연속 ‘최고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소비자 대상은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보호에 앞장선 기업을 발굴하고 소비자에게 행복감을 주는 브랜드를 발굴하여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회를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해마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카앤피플은 11월 24일 개최된 ‘2020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최고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함으로 2016년부터 무려 5년 연속, 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자동차와 사람은 출장세차 및 자동차 내외장전문 브랜드 카앤피플을 2006년 론칭하여 지속적인 연구개발(R&D)과 서비스 품질향상으로 ‘소비자에게 행복감을 주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특히 어플 예약고객에게 서비스완료 후 고객평을 남길 수 있게 하고, 지점별 고객평을 확인할 수 있게 했으며, 이를 토대로 개선점을 찾는 등 서비스개선에 최선을 다하여, 현재 36,000개가 넘는 고객평 중 97%가 만족, 매우만족의 높은 평을 받고 있다. 

카앤피플은 김포에 1,200평에 이르는 대규모 창업센터를 설립하고 창업자를 배출하고 있다.  

출장스팀세차를 중심으로 자동차광택, 유리막코팅, 실내크리닝, 에바크리닝 등의 토탈 내외장 관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낮은 창업비용으로 안정적인 기술창업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출장세차앱을 통해 접수되는 고객 오더를 지역별 가맹점에게 제공한다.  

카앤피플 출장세차창업의 장점은 낮은 투자금, 고마진 사업, 낮은 월 고정비용 등을 꼽을 수 있으며 특히, 카앤피플은 다양한 서비스 광고 및 대기업들과 서비스 제공 협약을 맺어 가맹점에게 고객을 지원하고 있어 안정성 또한 매우 높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카앤피플 양영제 대표는 “우리는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며 어떤 상보다 소비자 만족을 성취시킨 상이라 뿌듯하고 기쁘다. 이번 수상은 전국 서비스를 표준화하고 새로운 트렌드에 맞는 기술과 장비, 약제, 서비스 내용을 계속 업그레이드해 나간 결과로 보인다”고 말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