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26일 2020 토요애 의령 농특산물 온라인 축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동시에 오전 11시부터 라이브 쇼핑 플랫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한 시간 동안 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모바일에서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이다.

의령군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해 의령군의 대표 농특산물 토요애 한우, 파프리카, 새송이버섯, 애호박 등 4품목을 시중보다 2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연동해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 20명을 추첨해 한우(15,000원 상당) 10팩 및 스타벅스 커피쿠폰 10개를 특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영향으로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처음 시도하는 온라인 축제에는 토요애 상품 유튜브 컨텐츠 제작 및 광고, 인프루언서 체험단 운영, 네이버 파워 링크 운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의령의 농특산물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으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11번가, 카카오톡톡딜에 상품진열 및 판매를 연계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오재덕 축제위원장은 “11월 26일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많이 시청하시어 우수한 의령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더불어 2020 토요애 온라인 축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