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13년 동안 남학생들에게 최적화된 학원 시스템을 기반으로 매년 많은 대입 합격생들을 배출하고 있는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이 오는 12월 20일(일) 대입시작반 챌린지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6년 연속 대입정규반과 캠프반이 조기 마감되는 등 많은 남학생들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올해에도 대입시작반뿐만 아니라 겨울방학캠프의 선착순 원서 접수가 조기 마감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매년 높은 합격률과 성적향상률을 이끌어내고 있는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은 대입시작반과 겨울방학캠프에 대해 알렸다.

Q.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올해와 달라진다고 들었다. 큰 변화점은?

A. 내년 수능에 응시하는 예비 고3(현 고2) 학생들은 지원하려는 대학의 선택과목 지정 여부를 사전에 반드시 확인한 후 자신에게 유리한 입시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즉, 단순히 수능 공부에만 매진하지 않아야 하며 대학별로 특정 모집 단위에 한해 달라질 수 있는 과목 지원까지 고려해 입시 전략을 세우는 것이 바람직하다. 따라서 기숙학원 등록을 문의하는 학생들이 급증하고 있다.

Q. 대입시작반의 기획 취지는?

A. 2022학년도 수능 응시를 준비하는 모든 남자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입시작반’은 학습 기초 설정을 비롯해 규칙적인 생활습관 교정, 올바른 학습 방향 설정, 목표를 향한 동기 부여에 주안점을 두고 교육이 진행된다. 특히 국어, 영어, 수학 영역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이 준비돼 수능 기초를 다지는 가운데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Q. 대입시작반을 소개한다면?

A.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의 대입시작반 챌린지반은 오는 2020년 12월 20일(일)부터 2021년 1월 9일(토)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반당 정원 20명 이내의 소수정예로 구성된다. 모든 학생은 기초과정 마스터 후 평가고사를 통해 2021년 1월 10일(일) 컴플리트반으로 재편성된다. 교과담임과 생활담임이 전반적인 학업과 일상생활을 함께 하며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성공적인 수능을 준비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쏟아 지원할 계획이다.

Q. 대입시작반 외에도 겨울방학캠프도 개강 예정인가?

A. 남자들만의 특별한 겨울나기를 위한 예비 고3 남학생 문/이과 ‘겨울방학캠프’도 2021년 01월 03일(일)부터 2021년 1월 31일(일)까지 진행된다. 겨울방학캠프는 예비 고3 문/이과 남학생 3개반으로 구성되며 입학일 실시되는 반편성고사(국어, 수학, 영어)를 통해 수준별 반편성이 이뤄질 예정으로 ‘양지비상에듀 팖2021 시스템’이 도입돼 학습 능률을 극대화하게 된다.

Q. 양지비상에듀 팖2021 시스템은 무엇인가?

A. 대입시작반과 겨울방학캠프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팖2021 시스템은 학생 개인별, 과목별, 단계별 학습 상태를 고려한 반편성을 진행해 학생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학습 환경과 커리큘럼을 제공하므로 궁극적인 성적 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다. 팖2021시스템을 통해 국영수 필수 정규수업과 과목별, 레벨별 선택수업이 어우러져 학습 능률을 높이게 된다.

Q. 마지막으로 전하고 싶은 말은?

A. 도심과 멀리 떨어진 조용하고 쾌적한 청정 공간에 자리한 남학생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는 학원시설 방역 소독과 청소 및 외부인 방문 통제를 통해 코로나19 예방과 개인 위생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남학생들의 성공적인 대입 입시 준비를 위한 학업 환경뿐만 아니라 안전을 최우선한 안전 시스템을 완비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등록하길 바란다.

한편 남학생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에 자리하며 전화 및 방문과 온라인 상담,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온라인 원서 접수가 진행 중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