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는 ‘2020년 군산시 어린이집 보육발전 유공자 10명에 대해 표창을 수여했다.(사진-군산시청)

[시사매거진/전북] 군산시는 지난 23일 시장실에서 ‘2020년 군산시 어린이집 보육발전 유공자 10명에 대해 표창을 수여했다.

이번 표창은 군산시 보육사업에 대한 사업보고와 보육교직원에 대한 노고 치하 및 보육인의 긍지를 높이기 위해 개최되던 군산시 어린이집 보육사업 평가회를 통해 수여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행사 취소에 따라 2020년 한해동안 보육사업 발전에 기여한 원장 및 보육교사에 대하여 군산시장 보육발전 유공자 표창 시상을 별도로 진행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코로나 19로 열악한 환경에서도 묵묵히 아이들의 안전과 보육에 최선을 다한 군산시 어린이집 보육 교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보육 교직원의 처우개선과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믿고 맡길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건강하고 안전한 보육환경을 조성하여 골고루 누리는 행복도시 군산을 만드는데 중추적 역할을 담당해 줄 것을 당부했다.

 수상자 명단(15명)

 군산시장 표창(10명)

박영신 원장(성모), 엄해경 원장(온누리), 강민경 원장(해찬솔), 권영옥원장(대야), 황경실 원장(귀염둥이), 김선하 교사(우리), 안성례 교사(피터팬), 문정희 교사(은혜), 김은경 교사(방주), 김성 교사(개정)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