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이 이달 26일부터 오는 12월 6일까지 전 지점 ‘모다아울렛 골든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다아울렛 골든위크 기간 동안에는 모바일 회원(시럽 포인트 회원+카카오채널 친구)이라면 누구나 5천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모다아울렛 전 점에 해당되며, 1인 1회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구매 금액별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20만원 구매 시 1만원 ▲40만원 구매 시 2만원 ▲60만원 구매 시 3만원 ▲100만원 구매 시 5만원의 상품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또, 10만원 이상 쇼핑을 한 고객에게는 KF94마스크 5매 증정 및 두툼 5천 포인트까지 제공된다.

한편 구리남양주점은 19일부터 골든위크에 먼저 돌입했다. 모다아울렛 모바일&카카오톡 기존 회원 및 신규 가입 고객 내점 시 5천 원 상당의 모다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모다 상품교환권은 3층 고객센터를 통해 지급받을 수 있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겨울 추위가 갑자기 찾아오면서 제대로 겨울 준비를 하지 못한 고객들이 계실 것으로 생각한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 옷을 준비해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골든위크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모다아울렛 골든위크 행사 외에도 각 지점별 쇼핑 브랜드 할인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