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쾌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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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쾌거
  • 송상교 기자
  • 승인 2020.11.21 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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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품질명장 최초 2명 선정 및 품질경쟁력우수기업 3회 연속 선정
- 우수품질분임조 27개팀 역대 최다 수상(금상 7, 은상 9, 동상 11)
한국전력은 19일(목) 코엑스에서 열린「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시상식에서 지속적인 품질개선 활동을 통한 품질향상 및 비용절감 등 품질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국가품질명장 최초 2명 선정, 품질경쟁력우수기업 3년 연속선정 및 우수품질분임조 27개팀이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통해 한국전력의 품질경영 우수성을 대외에 널리 알렸다.사진은 한국전력 청사 전경이다.(사진_송상교기자)
한국전력은 19일(목) 코엑스에서 열린「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시상식에서 지속적인 품질개선 활동을 통한 품질향상 및 비용절감 등 품질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국가품질명장 최초 2명 선정, 품질경쟁력우수기업 3년 연속선정 및 우수품질분임조 27개팀이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통해 한국전력의 품질경영 우수성을 대외에 널리 알렸다.사진은 한국전력 청사 전경이다.(사진_송상교기자)

[시사매거진/광주전남] 한국전력(대표이사 사장 김종갑)은 19일(목) 코엑스에서 열린「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시상식에서 지속적인 품질개선 활동을 통한 품질향상 및 비용절감 등 품질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국가품질명장 최초 2명 선정, 품질경쟁력우수기업 3년 연속선정 및 우수품질분임조 27개팀이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통해 한국전력의 품질경영 우수성을 대외에 널리 알렸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 주최로 1975년부터 매년 탁월한 품질경영활동으로 경영성과 창출과 국가 품질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 및 개인에게 표창·서훈하는 대회로 금번 대회는 코로나 상황에 따라 수상자의 안전을 위하여 현장 대면 시상과 온라인 비대면 시상으로 병행 개최됐다.
 
한국전력은 ”우수사례 성과를 전 사업소와 공유하여 품질경영 혁신을 주도하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송상교 기자  sklove77@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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