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레이스 PC방, "PC방창업 프랜차이즈 선택 시 중요한 점은"
상태바
탑플레이스 PC방, "PC방창업 프랜차이즈 선택 시 중요한 점은"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1.20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코로나바이러스가 장기화 됨에 따라서 자영업자들의 행동에도 변화가 생겼다. 기존 서비스나 맛을 기본으로 제공을 했다면 현재는 위생과 청결에 더욱더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렇기에 현재 개인사업자, 프랜차이즈 본부에서는 매장의 청결과 위생을 위해 방역 및 소독을 주기적으로 시행하며 추가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방법을 찾고 있다.

이러한 추세는 PC방도 별반 다르지 않다. 탑플레이스 PC방은 주기적인 가맹점 방역지원과 추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탑플레이스 PC방에서는 처음 조리 및 판매 시작하는 업주들도 무난하게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배달 어플을 통한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는 비대면 배달을 선호하는 쪽으로 바뀐 소비자 요구와 소비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했으며, 가성비를 중요시 여기는 소비자에게 다양하고 저렴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이외에도 디자인, 실용성, 고급자재,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것과 진입 장벽을 내리기 위해서 자체 상권분석 시스템을 도입하여 PC방 창업 시 적용하고 있다. 이때 전국의 PC방 상권을 분석해서 다양한 프로세스를 준비하고, 그 지역에서 가맹점이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까지 담당한다.

관계자는 “근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다중이용시설 집합 제한 명령도 발표되었는데 이 때 손님들이 부담을 덜고 방문할 수 있도록 자외선 소독을 전 매장 지원하여 자체 방역을 진행하고 있다. 시간이 가면 갈수록 위생 부분의 중요성은 더욱 커질 것이기 때문에 이에 대해 더욱 공을 들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자외선 소독 시스템은 별도로 방역회사와 계약을 하여 진행하고 있다.

한편, 탑플레이스 PC방은 1금융권 신한은행과 MOU를 체결하여 가맹점주들이 초기 PC방창업비용의 부담을 줄이는 등 다양한 분야의 제도를 개선하고 있다.

탑플레이스 PC방 창업 관련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를 통한 24시간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