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가구단지 레드플래닛, 패브릭소파 입주가구 5% 추가할인 이벤트 선봬
상태바
시흥가구단지 레드플래닛, 패브릭소파 입주가구 5% 추가할인 이벤트 선봬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1.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기흥, 동탄가구단지 소파 전문점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이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다양한 입주 가구를 대상으로 5% 추가 할인에 나선다고 밝혔다.

현재 최대 30~50% 할인이 적용하고 있는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은 고객 사랑에 힘입어 5% 추가 할인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추가 할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쿠션 2+1 이벤트 △바디필로우 증정 등 각종 사은품 지급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연계구매시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레드플래닛(Red Planet) 수원동탄점은 용인가구단지와 수원가구단지 인근 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 전문 매장으로 ‘완전 정찰제’를 진행하고 있다.
 
레드플래닛의 완전 정찰제는 모든 소파 제품에 제작에 들어가는 수수료와 원단, 내장재의 비용과 인건비 등을 공개한 뒤 고정 마진 10%를 적용해 표기하는 정책이다. 소비자가 구매 시 직접 모든 금액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레드플래닛 동탄직영점에서 사용하고 있는 프리미엄 패브릭 오코텍스 1등급 원단 테지도의 경우 극세 원사를 심은 ‘더블플로킹’ 공법으로 제작하고 있어 내구성이 높아 반려동물로 인한 스크래치나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패브릭 소파는 생활 스크래치를 대비한 높은 내구성을 보일 뿐 아니라 간단하게 물을 사용해 오염물을 세탁할 수 있는 ‘이지클리닝’ 기술을 탑재해 천으로도 쉽게 닦아낼 수 있으며,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친환경인증을 받았다.
 
제품의 내장제에는 E0등급의 친환경 목재와 S자 스프링, 엘라스틱 밴드, 이태리 FRABO 접착제를 사용해 제품의 모든 구성 요소에 친환경 요소와 내구성을 담아냈다.
 
매장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매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돕고자 실시간 소독 작업과 다양한 방역 수칙을 고수하고 있다” 며 “이번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하고 있어 많은 분들에게 합리적인 금액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드플래닛 동탄점은 입주아파트인 광명 에코자이위브, 과천 푸르지오써밋, 수원 포레나광교, 안산 그랑시티자이2차 등의 입주민들을 위해 입주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