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청 1층로비에서 진행 된 ‘2021년도 소방캘린더 출시 및 사진전시회’

[시사매거진] 본지는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선정 사진작가, 대한적십자사 위촉 사진작가 지영빈 감독과 공동으로 지난 1116일부터 18일까지 오산시청 1층 로비에서 ‘2021년도 소방캘린더 출시 및 사진전시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후원지자체인 오산시의 폭넓은 관심과 협조 하에 진행됐다. 또한 대한민국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지침 속에서 철저한 방역과 실천사항 등을 준수하며 마무리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김능후 부시장을 통해 재난, 재해 등 국가의 위기상황과 국민의 소중한 목숨과 재산을 지키는 대한민국 소방공무원들을 응원하는 뜻 깊은 사진전시회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오산시의회 장인수의장과 오산소방서 이종충 서장, 운암뜰연합상가번영회 김재만 회장, 오산시 대원동 주민자치위원회 이대희 위원장 등도 사진전이 개최된 오산시청 1층 로비를 찾아 지영빈 감독의 안내를 받아 소방사진 전시회를 관람하였다.

이번 사진전시회를 공동으로 진행한 시사매거진 김길수 발행인은 다사다난(多事多難) 했던 올 한 해. 2020년의 연말을 맞이하여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하면서 대한민국 소방공무원들에게 존경을 표하고 용기를 드리는 전시회가 되도록 준비했으며 오산시()의 관심과 협조에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김단영 기자 3ykm2003@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