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일산가구단지점, 파주운정점, 고양화전점 외 3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소파279 가구할인매장은 11월과 12월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겨울맞이 할인 행사와 평일 예약 방문 구매 고객에게 마블 사이드 테이블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단지 소파279는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그리고 템퍼매트리스와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가구매장이다. 최근 방수를 지원하는 캣츠원단을 적용한 패브릭소파와 포세린 세라믹 6인용 식탁을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를 하면서 강동 고덕자이와 인천더샵스카이타워 입주가구박람회에서 좋은 반응을 받으면서 입주가구 패키지로 관심을 받고 있다.

소파279에서 행사 상품으로 준비한 입주가구 패키지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가 있으며 침대프레임, 거실쇼파, 거실장, 화장대, 식탁으로 구성되어 있다. 행사 상품은 재고 상품이 아닌 겨울 시즌을 위해 준비한 신상품이다. 또한, 캣츠원단을 사용한 패브릭소파는 신기술을 적용한 원단으로 통풍, 방수, 이지클린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친환경 기술을 적용하여 스위스 오코텍스 클래스 인증을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소파이다. 내구성이 좋아 애완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모델이다.

최근 소파279는 다양한 입주가구박람회를 참여하면서 많은 소비자가 가까운 일산가구단지나 파주운정가구단지 매장으로 예약 후 방문을 하고 있다. 12월에도 꿈의숲아이파크, 고양지축지구 중흥s클래스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은 만큼 소파279 단독으로 진행하는 겨울맞이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많은 소비자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선보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소파279 전국 매장으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고 고양화전점을 통해 입주가구박람회 행사 모델을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