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부금융협회 및 18개 회원사, 2020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 후원
상태바
한국대부금융협회 및 18개 회원사, 2020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 후원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11.19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내 취약계층에 방한용품 지원
2020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을 위해 적십자에 기부금을 전달한 한국대부금융협회
2020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을 위해 적십자에 기부금을 전달한 한국대부금융협회

[시사매거진]1월 19일(목), 한국대부금융협회(회장 임승보) 및 18개 회원사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 후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은 계절적 환경에 취약하고 전기료가 부담되는 저소득 취약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전력사용을 대체할 수 있는 방한용품으로 구성된 에너지 세이브박스를 지원한다.

한국대부금융협회는 2012년 김장나눔을 시작으로 적십자회비 기부,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 재난구호 지원 등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2016년부터 겨울이불, 온열매트 전달 및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 참여 등 취약계층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매년 방한용품을 후원하고 있으며, 올 해도 홀몸 어르신 등 서울시내 재난취약계층에 에너지 세이브박스를 지원한다.

한국대부금융협회 임승보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나실 수 있도록 회원사들과 함께 정성을 모았다.”라며, “저희의 정성이 담긴 에너지 세이브박스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