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아이템 ‘북촌손만두’, 군자역점 신규 매장 오픈
상태바
소자본창업 아이템 ‘북촌손만두’, 군자역점 신규 매장 오픈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1.1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소자본창업 아이템 북촌손만두에서 군자역 근처에 신규매장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북촌손만두 군자역점은 군자역 8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며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매장에서는 매일 아침 매장에서 정성껏 빚는 수제만두를 비롯해 만둣국, 만두국밥, 피냉면, 비빔국시 등 다양한 식사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매장 내 식사뿐 아니라 배달 주문과 포장도 가능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항상 쾌적하고 청결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앞으로 변함없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만두 프랜차이즈 북촌손만두는 대중적이면서도 선호도가 높은 메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한 브랜드다. 편의성을 극대화한 매뉴얼과 소자본창업을 위한 맞춤형 창업을 기반으로 전국 주요 도시에서 신규 매장을 잇따라 오픈하며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가맹점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경영을 바탕으로 ‘착한 프랜차이즈’에 선정되기도 했다. 

만두프랜차이즈 북촌손만두 가맹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