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주식투자 분야 최장기 베스트셀러!

반드시 성공하는 주식투자 입문서 최신 개정증보판

저자 곽해선 | 출판사 혜다

[시사매거진] 초저금리 시대가 지속되면서 저축 대신 투자로 눈을 돌리는 이들이 늘고 있다.
 
올해 신규 주식계좌 개설이 급증하면서, 주식거래 활동계좌는 3000만 개를 돌파했다. 그리고 이런 신규 투자자 중에는 군중심리에 휩쓸려, 일단 주식계좌를 개설한 이들이 상당수를 차지한다.

이제 막 주식을 시작한 초보 개미들에게는 초심자의 행운이 따르곤 한다. 그러나 계속해서 주식을 복권 사듯 행운을 빌며 사다 가는 결국 손해를 피하기 어렵다.

주식투자로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수익을 내고 싶다면, 철저한 분석과 공부가 필수적이다. 그렇다면 주식투자 입문서로는 어떤 책이 좋을까?

주식투자 입문서로 20년간 주식투자 분야 최장기 베스트셀러에 오른 '주식투자 궁금증 300문 300답'의 필독을 추천한다. 책은 투자에 필요한 기본 지식과 요령을 총정리한다.

개정증보판으로 돌아온 책은 주식 관련 기사와 풍부한 예들을 선별해 수록, 최신 정보를 반영하여 급변하는 국내외 시장의 트렌드를 업데이트했다.

주식 투자에 꼭 필요한 기본 이론부터 증시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어떻게 해야 투자에 성공할 수 있을지 등을 원리와 실제 예를 통해 쉽고 자세히 설명한다.

경제·경영전문가인 저자는 투자자가 반드시 숙지해야 할 포인트는 물론, 여러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를 세밀하게 분석해 독자의 빠른 이해를 돕는다.

책을 통해, 매일같이 쏟아지는 주식 정보 중 어떤 것이 도움이 되며 어떤 것이 허위인지 선별하는 안목을 길러보길 바란다.

여호수 기자 hosoo-121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