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상금 365만원 쏜다

곡성군은 “곡성군미래교육재단에서 비전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포스터_곡성군청)

[시사매거진/광주전남]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곡성군미래교육재단에서 비전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곡성군미래교육재단은 교육을 통한 지역민의 성장을 돕기위해 곡성군, 곡성교육지원청, 민간 인력이 함께 협업하는 연합형 독립조직이다. 올 6월부터 운영하고 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이번 12월에 정식 출범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출범식을 앞두고 참신한 아이디어와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재단의 역할과 미래상을 슬로건에 담고자 마련됐다.

공모기간은 11월 13일부터 27일까지로 곡성군 홈페이지에서 관련 서식을 다운 받아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금상 1명 1백만원, 은상 2명 각 50만원, 동상 3명 각 30만원과 노력상 및 참여상 등 푸짐한 상금이 지급된다.

미래교육재단 관계자는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며 “재단의 조기 정착과 안정적 운영은 군민의 공감과 참여에 달려있다.”라며 공모전 개최의 의의를 설명했다. 이어 “재단 운영에 다양한 목소리를 담기 위해 800여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바 있으며 오는 20일에도 원탁토론회를 개최해 군민의 생각을 모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송상교 기자  sklove77@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