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ž셀프 라운드 도전하고 연간 혜택 받자'

회원 대상 오는 30일, 다음달 1일, 5일, 6일 진행… 라이센스 카드와 연간 혜택 제공

‘싱글 라이센스’ 총 81타 이상, ‘셀프라운드 라이센스’ 총 92타 이상 달성 시 성공

‘단골 고객 할인 이벤트’로 올해 내방 횟수에 따라 무료 커피, 팀당 그린피 할인

▲ 떼제베CC 코스 전경

 

[시사매거진]KMH그룹(회장 최상주)이 운영하는 떼제베CC가 고객 감사 이벤트 ‘도전! 라이센스’를 진행한다.

떼제베CC 회원을 대상으로 11월 30일과 12월 1일, 5일, 6일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도전! 싱글 라이센스’, ‘도전! 셀프라운드 라이센스’, ‘단골 고객 대상 할인’ 등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일정 타수를 달성하는 회원에게는 라이센스 카드와 2021년 다양한 연간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도전! 싱글 라이센스’는 총 81타(+9 오버)를 기록해야 하며, 달성 시 싱글 라이센스 카드와 예약 시 1만원 할인(팀당 4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도전! 셀프라운드 라이센스’는 총 92타(+20 오버)를 달성해야 하며, 성공 시 셀프라운드 라이센스 카드 발급과 노캐디 예약이 가능하다. 두 이벤트 모두 경기 시작 전 코스매니저에게 사전 참가 요청을 하면 된다.

또 타수 제한이 아닌 떼제베CC 내방 횟수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단골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료 커피 4잔(1회) ▲팀당 4만원 그린피 할인(2회) ▲팀당 8만원 그린피 할인(3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떼제베CC 관계자는 “떼제베CC를 방문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받고, 떼제베CC 힐링코스와 챌린지코스의 재미를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떼제베CC(36홀)는 청주에 위치한 명품 대중제 골프장으로 2019년 클럽하우스와 코스 등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고, 골프장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스타트하우스도 신축했다. 또 ‘2019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에 선정되기도 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