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제주]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오는 9일 제주도내 관광종사자의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해 ‘야놀자 김종윤 대표 초청 온라인 특강’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3M 구글 맥킨지 등 글로벌 혁신 기업을 거친 야놀자 김종윤 강사는 국내 여행 플랫폼인 야놀자(yanolja)의 온라인/사업전략 부문 대표로 디지털 전문 역량과 사업 전략 수립 노하우를 기반으로 여행 및 레저 산업의 질적 고도화를 이끌고 있다.

이날  김종윤 대표는 ‘위드 코로나 시대 관광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코로나19 이후 관광산업에서 언택트 환경의 도래와 향후 제주 관광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유튜브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수강신청이 완료되면 휴대전화로 전송된 ‘초대 링크 문자’를 통해 강의 당일 접속이 가능하다.

교육신청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주관광공사는 지난달 23일부터 비대면 온라인 교육을 통해 2020년 제주관광 아카데미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향후 온라인 교육 수료자를 대상으로 국내 실무 전문가와 함께 하는 현장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