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석한 머릿결 고민, 단백질 채워주는 테라피션 ‘트리트먼트’ 제안
상태바
푸석한 머릿결 고민, 단백질 채워주는 테라피션 ‘트리트먼트’ 제안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0.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현대인들은 파마, 염색 등의 시술과 잦은 스타일링기 사용으로 머릿결이 손상된 경우가 많다. 상한 머리카락과 갈라진 머릿결은 지저분한 인상을 주게 되는데, 푸석푸석한머리카락을 복구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케어가 필요하다.

모발은 단백질과 수분, 지질, 미량원소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 중 핵심 성분은 케라틴이라는 단백질이다. 이 단백질은 열을 받으면 파괴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평소에 케라틴 단백질이 들어간 트린트먼트, 헤어팩, 손상모발에센스 등을 사용해 꾸준히 헤어홈케어를 해주는 것이 좋다. 헤어트리트먼트는 샴푸 후 매일 사용하고 헤어팩의 경우 일주일에 2~3번씩 해주는 것이 적당하며 헤어에센스는 머리카락이 50% 정도 마른 상태에서 발라준다.

특히 손상된 모발에 자극을 줄일 수 있는 화학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테라피션 트리트먼트는 논란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헤어단백질 트리트먼트로 알려져 있다.

먼저, 모발에 충분한 영양을 보충해줄 수 있는 머리카락영양제 테라피션 '퍼퓸 리페어 단백질트리트먼트 팩'은 미용실에서 헤어클리닉 받은 듯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모발을 구성하는 20가지 아미노산과 식물성단백질 11가지를 처방해 상한머리관리를 돕고,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오일과 겔의 최적화된 배합으로 개발한 '너리싱 오일트리트먼트 팩'은 고농축 겔 제형이 모발에 닿는 순간 오일로 변한다. 끈적임 없이 모발에 그대로 흡수되며, 식물성 오일 10가지로 구성된 콤플렉스가 건조하고 푸석한머리에 오일막을 형성한다.

그 중에서도 테라피션 '논 워시 실크 프로틴 밤'은 간편하게 상한머리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씻지 않는 단백질헤어팩으로 머리를 감고 난 뒤 헤어팩을 바르고 건조하기만 하면 되는 타입으로 많은 시간 투자와 씻어내는 번거로움이 없다. 또한 끈적임 없는 밀키한 헤어크림 텍스처로 부드러움과 볼륨감을 선사한다.

한편 테라피션은 퀄리티 높은 제품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과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에 입점하며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를 인정받고 있다.

더불어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2주년을 맞아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머리카락영양제, 퍼퓸샴푸, 단백질샴푸 등 헤어 케어 제품을 비롯해 천연두피샴푸, 남성탈모방지샴푸, 헤어토닉, 새치커버, 염색약 등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