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 ‘뿌링 핫도그’ 100만개 판매 돌파…“사이드 메뉴 매출 증대”
상태바
bhc 치킨, ‘뿌링 핫도그’ 100만개 판매 돌파…“사이드 메뉴 매출 증대”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0.29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bhc 치킨이 ‘뿌링 핫도그’ 출시 1년만에 누적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며, ‘뿌링 핫도그’, '뿌링 치즈볼' 등 사이드 메뉴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사이드 메뉴의 매출이 증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bhc 치킨은 ‘뿌링클 핫도그’의 인기를 얻어 ‘뿌링클 시즈닝’을 이용한 ‘뿌링 치즈볼’, ‘뿌링 감자’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같이 선보이고 있다. 이와 같은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은 물론 가맹점주 매출 증진에 기여했다는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김동한 bhc 치킨 홍보팀 부장은 “bhc치킨의 차별화된 메뉴 개발에 주력한 결과 지난해 사이드 메뉴 매출 점유율이 두 자릿수를 돌파한 데 이어 올해 역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bhc 치킨의 가장 큰 강점인 믿고 먹는 맛을 내세워 향후에도 트렌드를 고려한 메뉴 출시를 이어나가며 업계에서 사이드 메뉴 강자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전했다.

bhc 치킨의 ‘뿌링 치즈볼’은 기존 ‘달콤바삭 치즈볼’에 뿌링클 시즈닝을 더해 고소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을 높였으며, bhc 치킨 ‘뿌링 감자’는 양념 감자에 뿌링클 시즈닝을 입혀 바삭한 식감에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이외에도 bhc 치킨 ‘뿌링소떡’은 소떡소떡(소세지+떡)에 달콤한 강정 소스를 바른 후 뿌링클 시즈닝으로 마무리했다. 이 밖에도 bhc 치킨은 세분화된 소비자의 입맛을 저격하는 각종 사이드 메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