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스터디 1호점 수원매탄점,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셀프온도측정기’ 도입
상태바
프렌즈스터디 1호점 수원매탄점,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셀프온도측정기’ 도입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0.29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지난 10월 19일에 오픈한 프렌즈스터디 수원매탄점 스터디카페가 ADT캡스에서 제공하는 코로나19 안심방역을 위한 ‘셀프온도측정기’를 도입했다. 

셀프온도측정기는 비대면으로 자신의 현재 온도를 측정 할 수 있으며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온도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수원매탄점 스터디카페 입구에는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으며 공기청정기가 함께 부착된 시스템 에어컨을 통해 매장 내 환기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해당 매장은 60평 가까이 되는 넓은 매장으로 자연스러운 거리두기가 가능하며 다양한 룸으로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걱정을 줄일 수 있다. 수원매탄점 스터디카페는 오픈룸, 비즈니스룸, 워드룸을 통해 각각 개별적인 공간을 통해서 학습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장소에는 에어컨과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 있다.

이외에도 스낵존에는 다양한 먹거리가 항시 비치되어 있어 손님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SK브로드밴드의 광역와이파이를 설치해 빠른 인터넷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프렌즈스터디 본사 관계자는 “수원매탄점의 가장 큰 특징은 노트북을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는 워드룸과 복합기 설치로 디테일한 부분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